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4-12-11
조회 801
평점
추천 추천하기
A:인쇄만 의뢰하셨을 경우 본사 담당자가 데이터 확인 후 입금이 되어지면 바로 인쇄 제작이 들어가므로 주문 변경,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및 인쇄를 함께 의뢰하셨을 경우 디자인 작업이 들어가기 전에 주문 변경,취소를 하셔야 하며, 디자인 작업이 들어간 후에 주문 변경, 취소를 하시게 되면, 결제금액의 환불시 해당 디자인작업비는 제외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